Fandom

Forcepedia

갈렌 마렉

1,218총 문서
개 보유
Add New Page
토론0 Share
Eras-legends.png

Pitdroids.jpg
청소가 필요한 항목입니다.
이 문서는 내용의 질을 높이기 위해 본문 청소가 요구됩니다.

설정글 작성원칙에 따라 글을 개선한 다음 이 팻말을 떼어주시기 바랍니다.

갈렌 마렉 또는 스타킬러는 인간 남성이며 시스 군주 다스 베이더의 제자였다. 은하 제국의 시대 당시 강력한 포스 사용자였으며 클론 전쟁 당시 제다이 기사단을 떠난 두 제다이 기사 말리와 간토의 유일한 아들이었고 우키의 고향 행성인 카쉬크에서 살았다. 어머니는 죽었으며 어린 마렉의 아버지는 전투에서 다스 베이더에게 죽었다. 비록 어린나이였음에도 불구하고 마렉은 포스가 유난히 강력한 연관성을 지녔으며 시스의 암흑 군주로서 공훈을 달성하였다.

다스 베이더는 마렉을 데려가 고아를 시스 기사단의 길로 훈련시켰고 비록 시스는 오직 두 명의 일원으로 제한되었지만 베이더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시스 군주이자 은하계를 지배하는 황제인 다스 시디어스 팰퍼틴의 제자로 있는 동안 마렉을 비밀 제자로 훈련시켰다. 베이더의 힘든 훈련 체제의 결과는 육체의 정신적 외상이었으며 마렉은 스승의 의도로 포스의 어두운 면에 몰입하였다. 어린 시절의 기억을 억누르며 원래의 정체성을 잊어버렸고 마렉은 오직 자신이 암흑 군주의 제자라고 알고 있었다. 시스 암살자이며 다스 베이더의 적들은 대응하여 살아있는 무기라고 하였고 "스타킬러" 라는 별명으로 활동하였다.

베이더의 많은 경쟁자를 포함하여 수많은 표적을 암살하였고 제자는 스승을 도와 다스 시디어스와 대치를 위해 수년 간 훈련을 받았으며 스타킬러는 이상적인 목표에서 강박 상태로 진정한 시스 군주가 되기 위해 갈망하였다. 베이더의 많은 경쟁자를 포함하여 수많은 표적을 암살하였고 제자는 스승을 도와 다스 시디어스와 대치를 위해 수년 간 훈련을 받았으며 스타킬러는 이상적인 목표에서 강박 상태로 진정한 시스 군주가 되기 위해 갈망하였다. 3 BBY 스타킬러의 훈련 정점은 생전 처음으로 제다이의 대한 목표로 대응하여 배치되었고 도망다니는 제다이 마스터 람 코타, 카즈단 파라투스, 샤크 티와 맞서 승리하였다. 오더 66에 살아남은 제다이 고등 평의회 일원인 티의 죽음과 함께 다스 베이더는 황제를 타도할 계획을 실행할 때가 되었다고 선언하였고 마침내 그의 삶의 유일한 목적을 달성할 수 있으리라는 기대감에 부풀어 올랐다. 스타킬러는 베이더와 엑스큐터호에서 만나기로 하였고 시디어스의 스파이들은 비밀의 제자가 존재한다는 것을 발견했다고 주장하였으며 그의 스승은 배신과 함께 중상을 입혔다. 황제는 압력을 가하였고 베이더는 겉보기에는 스타킬러를 죽여 충성심을 입증하였고 진상으로는 베이더가 제자의 생명을 구하기 위해 꾸민 책략이었다.

2 BBY 스타킬러는 완전히 회복이 되었으며 베이더는 은하 제국에 대항하여 전면적인 반란이 양성되었다며 비상 계획을 밝혔다. 제자는 스승의 지시를 받아 육군을 집합시켰고 황제는 반군과 반체제 인사들로 주의를 돌렸으며 내전으로 인해 시디어스를 암살할 또 다른 기회가 생겼다. 비록 베이더에게 분개심이 생겼지만 스타킬러 그를 따르며 은하계의 규모에서 결정적이게 반란을 형성시킬 영향력이 있는 연락처를 찾기 위해 은하계의 여러 지역들을 수색하였다. 스타킬러는 노력으로 통해 제국의 환멸을 느끼며 3명의 제국 의회 일원인 베일 오르가나, 가름 벨 이블리스, 몬 모스마가 코렐리아 행성에서 소집되었고 그들은 황제의 통치에 반대하여 그들의 지략에 동참하기로 동의했다. 그러나 임무는 베이더의 또 다른 속임수로 드러났고 시스의 암흑 군주는 스타킬러를 다시 한 번 배신하였고 의원들을 체포하였다. 스타킬러를 도와 다스 시디어스에게 도전하려는 것을 꺼려하는 걸 알아채내자 그는 스승에게 격분하였고 사형에 처할 그의 새로운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이전의 제자는 미완성의 데스스타로 향하였다. 스타킬러인 것을 그만두고 그는 제다이의 유산인 갈렌 마렉인 것을 다시 받아들였으며 억압되었던 불완전한 기억들이 다시 되돌아왔다.

거의 완성된 전투 기지에서 제자의 침투 당시 갈렌 마렉은 이전에 스승과 직면한 결투에서 스승을 패배시켰고 시디어스는 마렉을 새로운 제자로 삼길 바라였으며 베이더를 죽이라고 하였다. 마렉은 황제를 공격하였고 의원들이 데스 스타를 빠져나갈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벌어주었다. 그의 계획은 성공하였으나 커다란 대가로 그의 목숨을 희생했어야 했다. 그렇지만 그의 희생으로 반란군 연합이 설립되었으며 은하 내전을 발발시켰다. 갈렌 마렉은 반란군의 초창기 설립자로 기억되었으며 반란군 연합의 설계자로 연합의 공식 상징은 마렉 가문의 문장을 채택하였고 그의 명예로움을 기억하였다.

힘과 능력

갈렌 마렉은 가장 강력한 포스 사용자였으며 포스가 유난히 강력하였고 잠재력이 있었다. 시스의 암흑 군주 황제 팰퍼틴조차 마렉의 포스의 힘은 자신과 필적할 수 있다고 믿었다.